알뜰폰 업체 세종텔레콤 스노우맨의 초특가 요금제를 소개합니다. 데이터 사용량이 많지 않다면 가성비 좋은 스노우맨 요금제가 훨씬 이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휴대폰 요금제 상당수가 꽤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별로 사용하지도 않은 달도 있는 데다가 한 달에 가족들 모두 사용한 휴대폰 요금이 십만 원은 우습게 넘어가니, 더는 안 되겠다 싶어 알뜰폰으로 갈아타기로 했습니다.
세종텔레콤 스노우맨 초특가요금제
요금제는 스노우맨 친구7GB입니다. 한 달 요금은 5,830원이며, 데이터 7GB, 음성 200분, 문자 100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T 알뜰폰 업체 세종텔레콤
알뜰폰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요금제겠죠.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단점
1. 고객상담이 필요한 경우 기존 KT, SKT, LGT 통신사에 비해 연결되기가 어렵긴 합니다. 긴급한 상담을 원하거나 성격이 급한 사람들은 알뜰폰 업체 이용은 어려울 듯합니다.
2. 멤버십 카드가 없어 편의점 할인이나 적립,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몰, 영화, 카페 및 제과점 할인 및 적립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사용후기
일단 저부터 세종텔레콤 스노우맨으로 갈아타봤습니다. 저는 집에 있는 사람이라 특별히 긴 통화도, 유료 데이터 사용도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초특가요금제인 스노우맨 친구슬림을 선택했으며 요금은 한 달에 2,200원이며, 부가세 포함입니다. 요금제 포함에는 데이터 1.5GB, 음성 150분, 문자 150건입니다.
상단의 스노우맨 친구7GB 요금제는 가족 중 한 명의 요금제이고, 유심이 도착하는 내일 경 번호이동으로 변경이 될 예정입니다. 다만 기존 SKT 이용으로 요긴하게 활용했던 T멤버십 카드는 아쉽지만 작별하게 됐습니다. 사실 SKT의 데이터 2.8GB 요금제는 43.000원이라, 데이터 사용이 그 이상을 넘는 가족에게는 이번 KT알뜰폰으로 옮기는 게 더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