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에는 느끼지 못했던 고민이 3. 40대에는 자연스러운 고민이 된다. 나는 마냥 젊을 줄 알았고 늙어가는 나를 상상하지 못했다. 하지만 현실은 나와 마주하고 있다. 나는 점점 늙어가고 젊을 때 느끼지 못했던 아주 사소한 것들이 고민으로 다가왔다. 벌써 머리카락은 멜라닌 색소가 달아나 희끗거리고 얼굴에 보이는 잡티와 주름이 현실을 자각하게 만든다. 맞다. 현타가 아주 세게 왔다.
달라지는 관심사
건강과 젊음은 모든 인간들의 욕구이다. 이건 남녀를 분리할 수가 없다. 노화에 노출된 자들은 늘 젊음을 갈망하니까.
요즘 중년 여성들의 관심사는 바로 이것!
피부 노화 방지에 큰 도움을 준다는 바로 '천수윤진' 화장품이다. 대체 이게 뭐기에 주위에서는 이 화장품을 한 번 써보고 싶다고 아우성일까?
천수윤진 화장품 쓰면 진짜 아기 피부 될까?
이 화장품의 특징은 피부 자생력을 높여 주름, 기미, 잡티 제거 효과가 10배나 상승한다고 한다. 노화를 막는 해답은 바로 피부 자생력에 있기 때문이라는데, 이 화장품을 쓰면 2주 만에 주름, 기미, 모공이 사라진다고 한다. 하지만 이건 역시 case by case 같다. 누구에게나 공통적으로 적용된다는 건 솔직히 못 믿겠다.
특허받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이 핵심
천수윤진 화장품의 피부 개선 효과가 10배 상승하는 데는 특허받은 녹용 줄기세포가 바로 그 핵심이다. 천수윤진의 핵심 성분은 국내 최초 특허받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피부가 스스로 살아갈 수 있는 피부 자생력을 키워 주름, 모공, 기미, 탄력 등을 한 번에 해결하며 피부 노화에 특출 난 효과를 보인다.
천수윤진 화장품 가격은?
천수윤진 크림밤 30~35만 원 선이다. 이어 세럼 에센스는 10~20만 원 사이며, 스크럽 폼은 3~5만 원, 선비비 크림 3~5만 원 선으로 형성되어 있다.
광고 내용대로 딱 2주만 써볼까?
당장 피부 구조가 시급하다면 큰 맘먹고 사서 써보는 걸 추천한다. 물론 그림의 떡이라고 생각하면 아예 관심조차 두지 않는 게 좋다. 어쨌든 '줄기세포'와 '2주'라는 핵심 단어로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으니, 소비하기에 무리 없는 사람들은 혹 할 수 있을 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