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라떼니스타 먹어 본 후기를 올려봅니다. 이 제품은 저의 최애몰 '떠리몰'에서 구입했고요. 가격은 280ml * 6개 한 묶음을 4,200원에 구입했습니다. 사실 싼 맛에 구입했으나 이내 후회가 밀려들더군요.
요즘 심심하면 떠리몰을 구경하는데 마침 조지아 커피음료를 저렴하게 팔기에 다른 것과 함께 구입하게 됐습니다. 배송은 결제한 날로부터 3일째 되는 날에 받았습니다.
패키지는 왠지 민초단들이 좋아할 만한 느낌입니다. 약간 청량감이 들 것 같은 그런 디자인입니다. 하지만 맛은 예상과는 달랐습니다.
조지아 라떼니스타 맛
종합적으로 밍밍합니다. 특히 커피를 진하게 드시는 분들은 더욱더 밍밍함을 느낄 듯합니다. 그렇다고 우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도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위의 사진처럼 '크리미 라떼'라는 건 인정할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다만 커피샷 및 우유양이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다시 사 먹을 것인가?
아니오. 모든 건 개취에 따라 달라지나, 저는 누가 그냥 줘도 먹기 싫습니다. 정말 연한 커피음료, 아니 연한 커피맛 음료를 원하시는 분들만 드십시오.
그나마 6개만 샀으니 망정이지 더 많이 샀다면... 생각조차 하기 싫습니다. 어쨌든 한 번도 안 먹어본 데다 가격까지 저렴해 산 조지아 라떼니스타는 제겐 맞지 않았습니다.
조지아 라떼니스타 성분 및 칼로리 (280ml 기준)
카페인 함량 110mg, 우유 36.14%, 인스턴트커피 0.78%, 칼로리 150kcal
주원료 및 함량
정제수, 우유, 설탕, 인스턴트커피, 당류 가공품, 탄산수소나트륨, 자당지방산에스테르,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합성원료, 혼합제제, 덱스트린, 헤미셀룰라아제
댓글